[Gear S2] 클럽에서 어울릴법한 화려한 기어S2 키스하링 와치페이스

# 기어S2 키스하링 와치페이스(Gear S2 Keith Haring Watchface)

§ 촬영 : 갤럭시S6(Galaxy S6)


글,사진 | 미뇩사마


오랜만에 기어S2 와치페이스를 바꿔봤다. 요즘 기어S2에 대한 관심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바람에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봄도 오고 해서 기분전환삼아 한 번 바꿔볼까?하고 삼성앱스를 뒤적거리던 중 신기한 와치페이스를 찾았다. (☜ 의도와는 다르게 "봄"이랑은 전혀 다른 느낌의 와치페이스지만 말이다.)


키스하링(Keith Haring) 와치페이스. 한번쯤 들어봤을꺼다. 키스하링이란 사람. 유명한 팝아트 화가다. 단순한듯 지루하지 않은...재미있는 느낌의 그림이 많다. 이번에 받은 와치페이스도 그런 느낌이고. 삼성앱스에서 「Keith Haring」으로 검색하면 5개의 와치페이스가 나온다. 그 중 내가 선택한건 두번째!! ▼




삼성앱스에 나와있는 사진으로 보면 단순 파란색 배경화면에 사람모양의 캐릭터가 그려진 모습이지만 실제로 적용해 보면 느낌이 약간 다르다. 우선 기본적으로 사람 모양(갠가?? 왈왈??)의 캐릭터가 춤을추듯 움직인다. 이 상태에서 기어S2 화면을 한 번 더 터치하면 배경이랑 캐릭터 색깔이 왔다갔다 변한다.(☜ 아래 움짤처럼) 상당히 빠르게;;; 어찌보면 엄청 정신사납다.



낮에도 튀고...밤에는 상당히 튄다. 회식자리에서 손목 좀 걷어 올렸더니 여기저기서 손목에 그거 뭐냐며 난리도 아니다. 훗~ 고상한 와치페이스에 질린 자들이여 키스하링(Keith Haring) 와치페이스로 오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