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포스팅한 글이 다음(DAUM) PC 메인에 떴다!!

# 다음 PC 메인에 내 포스팅이 떴다!!


글,사진 | 미뇩사마


오늘 아침부터 블로그 방문자수가 비정상적으로 폭주했다. 사실 어제 오후쯤에 내가 올렸던 글이 다음 모바일 메인에 잠깐 걸렸었는데 그게 오늘은 다음(DAUM) PC화면 메인에 걸린것이다. 다음(DAUM)에서 유입은 계속들어오는데 모바일 페이지는 찾아봐도 내글은 없고;;; 어리둥절하고 있던 찰나, 방문자 한분께서 댓글로 'PC메인에 떴다고 축하한다고' 글을 남겨 알게되었다. 모바일 메인에 걸린적은 1번 있었는데 PC 메인화면에 걸린적은 또 처음이라 아침부터 기분이 상당히 업됐다. (요즘 회사에서 일도 많고 퇴근도 늦어 심신이 피곤했었는데 큰 위로가 됐다. ㅋㅋ)



# 블로그 일일방문자수와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


하루평균 1,000명정도 방문자수를 기록했었는데 오늘은 13,000명을 돌파했다. 하루 만명이라니...메인에 걸리는게 이정도일 줄이야. 늘어난 일일방문자수만큼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도 덩달아 늘었다. 평균 하루에 1~2달러 수준이었는데 오늘은 100달러를 넘길려고 하고 있다. 이거 다음(DAUM)에 절이라도 해야겠다. 꾸벅꾸벅 :) 거의 두달치 광고료가 하루만에 들어온 셈이다. 대단하다 대단해.


블로그로 이런 소소한 재미까지 얻게되어 오늘은 기분이 좋다. 지금보다 조금 더 질 좋은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들고, 동기부여도 확실히 되는군. (역시 동기부여의 갑은 "돈"인 것인가;;;)




◆ 관련 게시물

 - 맛있는 대만, 대만에 가면 꼭! 한 번 먹어봐야 할 음식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