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케이스 추천] 갤럭시S4 휴대폰 케이스 슈피겐 슬림아머(Spigen SLIM ARMOR)

# 슈피겐 슬림아머 for 갤럭시S4


갤럭시 노트4를 사고 싶었으나 그지같은 단통법 때문에 지금 폰을 바꾸는건 정말 호갱 중에 호갱...울트라 호갱이 될꺼 같아서 그냥 지금 쓰고 있는 갤럭시S4나 계속 쓰자싶어 케이스를 하나 샀다. 외관상 변화를 줘서 좀 새롭게 하고 싶었거니와 지금 쓰고 있는 케이스가 이어폰 구멍이 깊어 번들 이어폰 외에 가지고 있는 다른 이어폰은 들어가질 않아 이참에 겸사겸사 새로 하나 구입했다. 이번에도 구입은 슈피겐 제품으로. 워낙에 마감이 좋고 모양도 잘나오기 때문에 첨부터 다른쪽 제품은 생각도 안했다. 회원가입을 하면 20% 할인쿠폰도 준다길래 이건 뭐 생각할 것도 없었다. 색상은 아래 사진에서 보는거와 같이 다양하다. ▼ 총 6가지 색상 중 메탈슬레이트를 골랐다. 왼쪽에서 4번째 색상. 그나마 제일 무난하면서 세련된 놈으로 다가.


# 슈피겐 슬림아머 색상 왼쪽에서 부터 샴페인골드, 소울블랙, 인피니티화이트, 다저블루, 메탈슬레이트, 크림슨레드


이름그대로 슬림해서 핏감이 좋고, 내부 고무재질과 외관 플라스틱의 이중구조로 안정성 및 디자인 둘 다를 잡았다고 한다. 뭐 잡은거 같기도 하다. 측면의 전원 및 볼륨버튼이 상당히 크고 돌출되어있어서 누르기 편하게 되어있지만 누르는 감이 완전 좋진 않다. 아무래도 고무라 딸깍이는 맛이 덜하고 그냥 눌리는 느낌이 강하다. 그게 유일한 단점이다. 이어폰 구멍, 전원 충전포트 구멍 등 뚫려있는 곳은 위치도 정확하고 마감도 훌륭하다. 젤리케이스의 경우 상대적으로 힘을 덜 받는 측면부가 벌어지기도 하는데 이건 플라스틱이 이중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측면 벌어짐은 없다. 모서리, 상/하단 모두 뜨는 부분이나 벌어짐 없이 딱 들어 맞았다. 제품 모양 및 착용샷은 아래 사진을 참조. 발사진 대량방출!! ▼ 홈버튼에 붙이는 스티커와 액정 보호필름은 덤!!



# 이렇게 플라스틱커버와 내부 고무로 이중구조형태를 띄고있다.


# 구성품 : 슬림아머 케이스, 액정닦이, 홈버튼 스티커, 액정보호필름





























참조

슈피겐 공식 쇼핑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