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브런치] 후쿠오카에서 만나는 하와이, 에그앤띵스(Eggs'n Things)


글,사진 | 미뇩사마



"네가 가라 하와이!" 내가 갈께!! 내가 갈께!! 제발 날 하와이로 보내줘~ 자...이제 개드립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자;;; 이번 후쿠오카를 여행하는동안 많은 음식들을 먹었지만 가장 반전이었던 곳을 꼽자면 바로 여기 에그앤띵스(Eggs'n Things) 되시겠다. 이곳을 찾기 전 블로그 몇 곳을 훑었는데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 생크림이 탑처럼 올려진 - 팬케익인거 같았다. 개인적으로 팬케익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기대를 안했었지만 왠걸!?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다.(배불렀었는데 팬케익 5개를 다 해치웠다;;;)


🗺


+ 가게 입구에는 요렇게 메뉴판이 준비되어있다. 대표메뉴들도 잘 소개되어 있고.


+ 얼마남지않은 할로윈데이로 가게 곳곳은 관련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참고로 가게 영업시간은 9:00~22:30


하카타역에 위치한(하카타시티 9층) "닌교초 이마한"에서 점심으로 스키야키를 먹고, 부른 배를 소화시키기 위해 텐진역까진 걸어서 이동했다.(사실 소화시킬만큼 먼거리도 아니다. 걸어서 15~20분정도) 환전해간 돈을 - 먹는데 - 다쓰는 바람에 텐진역에 있는 SMBC은행에서 시티은행 카드로 돈 좀 찾고, 빅카메라에 가서 구경도 살짝 했다. 이렇게 해도 소화가 다 안된 상황이었는데, 텐진역 주변을 돌아다니다 사람들이 엄청 줄서있는 디저트집을 발견, 참지못하고 또 사먹었다. 먹고 나서 알게된 사실이지만 그곳은 타르트로 꽤나 유명한 "키르훼봉" 이라는 곳이었다.



아직 소화도 다 안된 배에 타르트까지 쑤셔넣었지만 우린 계획했던대로 에그앤띵스로 향했다. 우리의 위(胃)대함을 믿었기 때문에. Let's Go!!!


+ 주문한 음식들이 모두 나온 기념으로 찰칵!! 우린 없다치고 주변 분위기를 봐주세요.^^


+ 에그앤띵스 대표(?) 메뉴,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 여튼 많이 시키는 메뉴인 팬케익(휘핑크림 듬뿍, 중간중간 딸기)


+ 팬케익에 뿌려먹는 몇가지 시럽들, 개인적으론 은은한 단맛의 개코코넛 시럽이 좋았다.


하와이에서 인기있는 브런치 맛집이라는 에그앤띵스(Eggs'n Things). 그래서 그런지 가게 입구부터 시작해 내부까지 하와이 느낌이 물씬나는 소품들로 구석구석 채워져 있다. 브런치 가게라 그런지 손님들은 대부분 여성분들이었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휘핑크림과 딸기가 올려진 팬케익, 아보카도와 새우가 들어간 에그베네딕트,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3가지. 배가 부른 상태로 이곳에 왔기 때문에 팬케익과 에그베네딕트 둘 중 하나만 시킬까 - 잠깐 - 고민했었지만(난 에그베네딕트, 와이프는 팬케익을 먹고 싶어 했다.) 그냥 다 주문하기로...다시 한 번 우리의 위(胃)대함을 믿어보기로 했다.


+ 아보카도와 새우가 올려진 에그베네딕트 그리고 - 오븐에 구운듯한 - 포테이토


주문한 음식들이 모두 나오면 종업원분이 여기가 처음인지 물어보는데 처음이라고 하면 "알로하~"를 외치며 사진도 찍어준다. 찍어준 사진은 아쉽게도 핀(초점)이 다 맞지 않아;;; 따로 올리진 않겠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친절함에 박수를 👏👏👏


달걀, 새우, 아보카도의 조합은 생각했던거보다 더 풍성하고, 고급스런 맛을 만들어 냈다. 맛도 상당히 괜찮았다. 사이드 감자도(오븐에 구운듯한) 맛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다 먹진 못했다. 팬케익은 기대도 안하고 한 입 먹었는데 왠걸 너무 맛있었다. 팬케익의 식감이 기존에 먹었던 팬케익과는 너무 달랐다. 폭신폭신한테 약간 쫄깃쫄깃한? 약한 단맛과 짠맛이 함께 올라오는게 상당히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너무 단건 싫어해서 별도 시럽은 뿌리지 않고 먹다가 시럽 맛이 궁금해, 팬케익 하나는 종류별로 시럽을 뿌려가며 먹어봤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단맛이 나는 (개)코코넛시럽이 그나마 내 입맛에 맞았다.(메이플 시럽은 상상하는 그맛이고, 구아바는 새콤하다.) 팬케익 위에 올려진 딸기는 먹어보니 냉동딸기였다. 단맛은 별로 없고 새콤함만 가득!. 그말인즉슨 별로 맛이 없는 딸기라는거...


주문한 음식 가격은 아래(▼) 영수증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반적으로 저렴하진 않은 가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