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구글 애드센스 7월 수입공개, 정공법으로 가자!!

# '14년 5월, 6월 구글 애드센스 수입비교 그래프


취미로 블로그를 운영해온지도 어언 5년이 다되어가네요. 입사하고 거의 안하다가 근래부터 블로그도 새단장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운영중에 있습니다. 한동안 방치했다가도 다시 돌아와 끄적거릴 있는 공간이 있다는게 좋네요. 6월달부터 블로그 하단의 광고를 하나 빼고 사이드바로 위치를 옮겼습니다. 5월에 비해 쬐끔 수입은 올라가긴 했지만 방문자수도 하루 평균 200명에서 300 정도로 늘었으니 광고배치로 인한 수입증가로 보긴 힘들겠네요.(하단광고보단 클릭률이 조금 높긴 했습니다. 지켜봐야겠습니다.)  6월에는 드뎌 10달러를 넘겼습니다. 예전에는 고작 3~4달러 수준이었는데 2배가 넘는 수익입니다. ^^ 점점 수익이 올라가니 재미있네요. 우선 하루평균 방문자 500명이 목표입니다. 꾸준한 포스팅이 정답인데 요즘들어 시들시들 하네요. 지금 상황으론 하루 1000명정도 들어오면 페이지뷰랑 이것저것 따져 하루 1~2달러 정돈 들어올꺼 같은데, 그럼 3개월마다 광고료를 지급받을 있습니다. 아직까진 예측에 불가하지만 말이죠...희망사항입니다하루에 1달러를 넘긴날이 한번 있네요;;  워낙 들쑥날쑥이라...



# '14년 6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 : 총 11.48 달러





참고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