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AIR BUSAN)에서의 첫번째 여행블로거(BXplorer) 모집, 설마 내가?


글 | 미뇩사마


에어부산(AIR BUSAN)에서 온 메일 한 통. 여행블로거를 모집한다는 내용의 메일이었다. "여행블로거"라 이 얼마나 가슴 뛰는 단어란 말인가. 여행지에서의 즐거웠던 기억을 추억하고, 유용했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하나하나 작성하기 시작한 여행기가 어느덧 100개가 넘었다. 아직까지도 글쓰는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글을 쓸때만큼은 재미있고, 그 어느것보다 성취감도 많이 드는게 사실이다. 특히나 좋아하는 여행기를 쓸때는 더더욱 말이다. 


이처럼 여행블로거를 표방하는 나에게 위와같은 이벤트는 꽤나 설레고, 한번쯤 당첨되고 싶은 목표이기도 하다. 나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분들이 얼마나 많을까? 아마 거의 같은 마음일꺼라 생각한다. 이 글을 보시면 여러분들도 얼른 지원해보세요. 2017년 새해부터 기분좋은 일이 생길지 누가 알겠어요.





이번 에어부산(AIR BUSAN)에서 모집하는 첫번째 BXplorer의 여행 목적지는 하이난섬이다. 중국 영향권안에 있는 섬 중 대만 다음으로 큰 섬으로 "동양의 하와이"로 불린다. 연중 기온이 20도 안팎이라 언제 찾더라도 즐겁게 여행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누나의 첫번째 해외여행지였던 하이난섬. 돌아오는 비행기안에서 아쉬움에 눈물을 흘렸다던 그곳. 눈물 흘릴만큼 아름다룬 섬 하이난을 이번엔 동생인 내가 한 번 가봐야할텐데. 흠~ 


한국에서 에어부산을 타고 대략 4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 후쿠오카와 오사카, 그리고 대만 가오슝을 가기위해 지금까지 총 4번 에어부산을 이용했었는데 이번 여행블로거 모집에 당첨되어 하이난을 가게 된다면 에어부산을 이용해 가장 멀리가게되는 여행지가 된다.(생각만해도 기분이 좋군)




에어부산(AIR BUSAN)의 첫번째 여행블로거인 BXplorer 지원방법은 엄청 간단하다. 에어부산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뒤 해당 게시글을 등록해주면 된다. (에어부산 여행블로거 모집 게시물 ☜ 여기를 클릭!!) 응모기간은 2/2~2/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이틀뒤인 2/10일이다. 발표일이 빠르니 더 기대된다. 일본 후쿠오카갈때 대구발 에어부산을 이용했었는데 집이랑 가까워 세상편했었다. 이번에도 대구출발 3인에 선정되 세상편하게 여행갈 수 있기를... 



선발된 여행블로거 6인(대구출발 3명, 부산출발 3명)은 하이난 싼야 왕복항공권 2매을 지급받게 된다. 혼자가지말고 연인과 친구와 가족과 함께 가라고 센스있게 2장을. 땡큐! 항공권은 2/19~3/18일 사이에 무조건 사용해야 한다. 그외 BXplorer의 소소한 임무들과 이벤트 안내사항은 위(▲),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