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멀티 충전기 소개] 너무 귀엽자나 카카오 멀티 충전기(라이언), Multi Charger


글,사진 | 미뇩사마


멀티 충전기가 도착했다. 이름하여 "카카오 멀티 충전기" 기능은 둘째치고 느무느무 귀엽자놔~ 거기다 공짜라서 더더욱 기분좋은 쇼핑!! 내 돈주고 사라고 했으면 아마 이 제품은 구입하지 않았을 것이다.(아무래도 캐릭터 제품은 기능에 비해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캐릭터 값이 포함된건지...)



SKT T-World(티월드)를 뒤지다 "가족포인트" 라는걸 발견했다. 현재 나랑 와이프, 엄마가 가족결합으로 묶여있는 상태인데 이 결합으로 생긴 포인트였다. 그간 쌓인 포인트가 5만포인트 이상. 이젠 더이상 포인트는 쌓이지 않고 조만간 없어질꺼라고 해서 까먹기 전에 다 써버렸다. 해당 포인트의 사용 가능한 방법 중 하나인 다이렉트샵을 이용해 물건을 구입하는 것으로. 그래서 구입한 물건이 바로 저 카카오 멀티 충전기(MULTI CHARGER) 되시겠다.


혹시나 SKT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가족결합으로 묶여있는 분들은 가족포인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없어진다고 하니 얼른 사용하셔야죠!!






상당히 앙증맞은 사이즈의 멀티 충전기다.(손 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여행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꺼 같다.) 구성품은 라이언 멀티 충전기와 전원 케이블 이 2개가 전부. 단촐한 구성이다. 4개의 USB Port를 제공하고 있어 한번에 4개 제품을 동시 충전할 수 있다. "한 Port당 최대 5V 3A의 출력을 제공하기 때문에(15W) 빠른충전이 가능하다." 라고 되어 있지만 이와 별개로 고속충전(QC)은 지원하지 않는다. 혹시나 해서 와이프가 사용 중인 갤럭시S6를 충전해봤는데 역시나 고속충전은 이뤄지지 않았다. 아쉬운 부분이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 아닌데;;; 



정격입력 : AC120V ~ 240V, 50/60Hz, 0.6A

정격출력 : 5Vdc, 5A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