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채 라마인형] 페루 쿠스코에서 예쁜 라마인형 구입하기


글,사진 | 미뇩사마


페루 대표동물 라마, 알파카. 아직도 이 둘을 잘 구별하지 못하겠다;;; 아무튼 페루여행을 하다보면 이녀석들을 자주 볼 수 있다. 마추픽추에서도 비니쿤카에서도 쿠스코 시내에서도. 덩치는 크지만 얼굴은 엄청 귀엽게 생겼다. 커다란 눈에 속눈썹은 또 어찌나 긴지, 보면 볼수로 매력이 넘치는 동물이다. 그래서 페루 기념품샵 곳곳에서 라마인형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그 생김새랑 퀄리티가 각양각색이다.



+ 오~ 헤어스타일이!! 님좀짱인듯


+ 쿠스코 시내에서 열일중인 라마들(알파카인가??) 사진찍을땐 풀도 안먹는 프로들이다.




쿠스코 가게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라마인형들이 위(▲)와 같이 생겼다. 처음에 저 모습을 보고 적잖이 실망을 했었다. 너무 못생겨서;;;(하나도 귀엽지 않잖아) 뭐 개인취향이겠지만 내눈에는 그리 이뻐보이진 않았다.



페루 쿠스코에는 사랑채라는 한식당이 있는데 여기에서도 라마인형을 판매한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라마인형이 대박이다. 이카에서 리마로 가는 버스안에서 만난 한국분이 알려준 정보! 자기는 다른 곳에서 이미 인형을 구입한 상태였는데 사랑채 라마인형을 보고 많이 후회했다고 했다.


+ 쿠스코 사랑채 입구


+ 사랑채에서 판매중인 라마인형들


+ 구입한 라마인형들, 사랑채에서 구입한 인형은 양쪽 끝 녀석들



페루 쿠스코 사랑채에서 판매중인 라마인형은 2종류 색상(흰색/갈색), 2종류 크기가 있었으며, 작은사이즈 인형 가격이 50솔로 다른곳보다 조금 비싼 편이었다.(큰 사이즈 인형 가격은 모르겠습니다;;;) 다른 인형들보다 털이 엄청 풍성해서 완전 귀요미. 라마인형 기념품으로 구입하실 분들은 꼭 한 번 비교해 보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