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서프라이즈, LOL 빅 서프라이즈 볼 개봉기(LOL BIG SURPRISE BALL)


LOL BIG SURPRISE BALL

(LOL 빅 서프라이즈 볼)



여자아이 장난감으로 요즘 정말 

HOT한 LOL 서프라이즈 인형이에요.


미국 한정판으로 나온 제품이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더 자극하는 거 같아요.


젤 중요한 건!! 가격인데

 가격이 엄청 사악하네요.


가격에 비해 내용 구성은 알차지 못했어요.

차라리 낱개로 사 줄걸 그랬나 봐요 ㅠ





BIG BALL 안의 구성품들 이에요.

3단 구성으로 되어 있네요.



1단- 10개의 미니볼 (패션 아이템 : 옷&신발)


2단- 5개의 바스볼 (악세사리 : 열쇠고리)


3단- two big ball (limited 글리터 인형 2개, 옷)


two small ball (limited baby 글리터 인형 2개, 악세사리)







흑흑~~~ 귀엽긴 하네요^^


오렌지 머리 글리터는 양쪽 눈 색깔이 틀려요.


반짝이 때문에 예뻐 보이지만,


우수수 떨어지는 저 반짝이들은 감당이 안 되네요.ㅠ



LOL서프라이즈 시즌 1


LOL서프라이즈 시즌2 




저의 등골을 다 뽑아간 LOL 시즌1, 시즌2, limited 에디션 글리터 친구들 이에요.


캡슐 속에 랜덤으로 들어있어 포장지를 벗길 때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친구들입니다.


솔직히 어른인 저도  어떤 친구들이 나올지 궁금하더라요.


포장지를 벗길 때만큼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너무 즐거웠어요.








딸이 좋아하고 잘 가지고 놀아서 좋긴 한데


신상 제품들이 나올 때마다 불안합니다.


이번에 시즌3가 나왔죠?


벌써부터 조르기 시작하는데 불감당이에요.





LOL 친구들에겐 비밀이 있는데요.


흐르는 물이나 찬물에 넣으면 요렇게 색깔이 변해요.







시원하게 쉬도 싸고,





요렇게 침도 뺃어요.





다 가지고 논 모습 뒤에는 처참하네요.


청소는 누구의 몫인가요?



이제는 엄마의 결단력이 필요할 때인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