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세븐일레븐/평창굿즈] 갖고 싶다! 수호랑♥반다비 인형, 스노우볼


글·사진 | 그뤠이스



 평창2018 올림픽 마스코트! 요즘 나는 수호랑에 빠져있다. 넘나 귀여운 볼매 수호랑! 갖고 싶었다!!!!! 하지만... 평창 굿즈 구하기는 넘나 힘든것... '평창2018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상품들 대부분은 품절ㅠㅠ 온라인에 판매하는 수호랑 인형은 정상가의 1.5~ 2배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없어서 못 파는 평창 굿즈의 인기로 웃돈까지 주며 인터넷 거래를 한다고.....

그런데!! 울 집 근처 세븐일레븐에서 평창 굿즈 발견!!! 대박사건



세븐일레븐 평창굿즈



 내가 가져온 아이들은 수호랑반다비, 스키점프하는 수호랑 스노우볼, 하트뿅뿅 수호랑 스노우볼!

넘나 뿌듯한 쇼핑 샷! 미뇩사마는 이 것들은 어디에 두냐며.. 먼지 쌓인다고 잔소리 콤보를 날리고 있지만~ 나는 행복하다!

SK텔레콤 할인(-6,500원) 받아서 총 58,500원에 구매했다. 롯데가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라서 그런가? 롯데 계열사인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것 같다. 평창에 직접 안 가고 집 근처에서 이 아이들을 데리고 오다니! 개이득 히히히





평창굿즈 박스 뒷면



Official Licensed product of PyeongChang 2018

Your purchase supports the PyeongChang 2018

평창 2018 공식 라이센스 제품, 해당 제품의 구매는 2018 평창을 후원합니다.



평창굿즈 스노우볼

 

 

 1. 수호랑 러브 스노우볼

 

평창굿즈 스노우볼 핑크


평창굿즈 스노우볼 흔들었을때


평창굿즈 스노우볼 심하게 흔들었을때



 폭설 수준의 스노우볼ㅋㅋㅋ 눈의 입자가 좀 더 작았더라면 더 아름다웠을 듯.. 조금 아쉽지만 저 하트 뿅뿅 눈과 입 벌리고 부끄러워하는 수호랑 표정이 귀염 터진다! 빨강 하트 은박도 섞여 있어서 러블리한 느낌이 뿅뿅!

 

 



 2. 수호랑 스키점프 스노우볼

 

평창굿즈 스노우볼 스키점프


평창굿즈 스노우볼 흔들었을때



 고글 쓰고 스키점프하는 수호랑! 입은 웃고 있지만 눈은 진지하다. 나름 역동적인ㅋㅋㅋ 요놈도 귀엽군



평창굿즈 스노우볼



 비록 폭설이 내리고 있지만, 영롱하고 어여쁜 수호랑 스노우볼! 파손의 위험을 대비해 종이 박스 안에 스티로폼으로 고정을 해놓았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 대략 지름 5cm 정도? 맘에 든다 맘에 들어! 



 3. 수호랑 반다비 인형 기프트 세트

 

평창굿즈 수호랑 인형 정면샷


평창굿즈 반다비 정면샷



 신장 20cm수호랑반다비! 평창 올림픽 매달 리스트들이 수호랑 인형 받을 때마다 넘나 부러웠었는데.. 드디어 내 손에 히히~ 수호랑이야 원래 귀염 터지는 건 알고 있었는데... 반다비 너 실물이 훨씬 잘 생겼구나?





평창굿즈 스노우볼, 수호랑, 반다비



 수호랑♥반다비 정면 샷!



평창굿즈 수호랑, 반다비 측면샷



 수호랑♥반다비 측면샷!



평창굿즈 수호랑, 반다비 뒷태



수호랑♥반다비 후면샷! 치명적인 뒷태



평창굿즈 수호랑, 반다비, 스노우볼



수호랑이 반다비에게 업무 인수인계해줬다고 하는데, 수호랑 그동안 고생 많았고, 반다비 패럴림픽을 부탁한다!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기간: 2018.03.09(금) ~ 2018.03.18(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