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호텔 추천] 가격, 위치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홍콩 호텔 LBP(Hotel LBP)

# 홍콩 호텔 LBP(Hong Kong Hotel LBP)

§ 촬영 : GoPro Hero3+


글,사진 | 미뇩사마


두번째 가족여행도 무사히 잘 다녀왔다. 여행지는 홍콩! 2박3일의 짧은 일정이어서 그런지 갔다 왔지만 실감이 잘 안난다. 그리고 많이 아쉽기도 하다. 첫번째 가족여행으로 대만 타이베이를 찾았을때는 항공권이 많이 비싸서 인당 여행비용이 꽤 나왔었는데, 이번 홍콩여행은 운좋게 저렴한 항공기 티켓을 구해 실속있게 잘 다녀왔다. 숙소같은 경우도 여행 전에 고민을 많이 했었다. 가격, 위치, 조식제공등을 생각했을 때 가장 괜찮을꺼 같은 숙소인 호텔LBP(Hotel LBP)를 선택했는데 나름 만족스러웠다.


※ 홍콩공항에서 호텔LBP까지, 호텔LBP에서 홍콩공항까지 버스로 이동하는 방법은 "여기"를 클릭!




위 구글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숙소(호텔LBP) 위치가 은근 좋다.(상당히 좋은지 까진 모르겠다;;) 성완역이랑 가깝기 때문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에서 버스(A11)타고 도심으로 들어올 때 상당히 편하다. 성완역에서 내려 걸어가면 된다. 도보로 8~10분 거리다. 그리고, 위 지도상에는 표시되어있지 않지만 성완역보다 가까운 MRT역(Sai Ying Pun Station)이 있기 때문에 지하철 타기도 좋다. 그리고 호텔에서 센트럴 방향쪽으로 걸으면 헐리웃 로드, 골동품 거리, 소호거리, 란콰이펑까지 다 있기때문에 구경하기도 좋다. 여튼 한바퀴 스윽 둘러보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다.


# 좀 특이한게 호텔인데 싱크대가 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구조다.


# 거실과 침실 사이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다. 욕조는 없다. 타이트하다.


# 침실도 상당히 좁다. 그냥 잠만 자면 된다. 매트는 상당히 딱딱한 편이다.


# 침실에도 TV가 있다.


# 침대옆에는 옷장과 책상이 있다.


방이 대체적으로 좁기 때문에 광각인 고프로를 이용해서 숙소 내부를 찍어봤다. 넓직 넓직하게 잘 나오는건 좋은데 안 나와도 될 것들까지 다 찍혀서;;; 자잘한 쓰레기(?)들은 못본걸로 해주시길 바란다. 방은 약간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다. 위(▲) 사진으로도 볼 수 있듯이 거실과 침실 따로 분리되어 있으며, 거실에는 싱크대도 있다. (펜션도 아닌데 싱크대라니;;;) 방이 20층이었기 때문에 테라스도 있었는데, 위험하다고 문은 못열게 되어 있었다. 화장실과 샤워장은 좁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컨디션은 상당히 깨끗한 편이었다.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다.(하지만 1박기준 추가로 수건이나 세면도구를 요청하면 다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서비스 책자에 종류별로 추가비용이 나와있다.) 에어컨은 침실, 거실 나눠서 작동할 수 있게 되어있다. 좁은거 빼곤 상당히 만족스러운 숙소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