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스닷컴] 여행을 기억하는 방법, 고프로 사진을 이어붙여 만든 대형 사진 인화

여행을 기억하는 방법, 대형 사진 인화 썸네일



글·사진 | 미뇩사마

[고프로 사진 인화 / 찍스닷컴 / zzixx]



 드디어 주문했던 물건이 도착했다. 최종 결과물은 어떨까? 상당히 기대하고 있었는데 마침내 도착한 것이다. 대충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다. 꼼꼼히 포장된 박스를 열어 낑낑대며 안의 내용물을 꺼냈다. 그뤠이스와 내가 99일 동안 세계를 여행하면서 남긴 추억이 고스란히 그 안에 담겨 있었다.



고프로 사진을 이어붙여 만든 하나의 커다란 대형 사진+ 187장의 고프로 사진



 인화를 신청했던 대형 사진이었다. 세계 일주를 하는 동안 고프로(Gopro)로 촬영했던 사진들 중 187장을 골라 이어 붙였다.(추리고 추린 187장이었다.) 아프리카 나미비아를 시작으로 미국 LA까지, 여행한 순서대로 그곳의 기억이 하나하나 박혀 커다란 사진 한 장이 만들어졌다.


 그뤠이스와 함께 셀카을 찍기 위해 4년 전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하며 고프로를 처음 샀었다. 액션캠이지만 전혀 액션캠스럽지 않게 조심조심 사용했었는데 메인보드가 고장이 났고, 세계 일주 전 15만 원을 들여 수리를 했다. 그냥 가져가지 말까? 잠시 고민한 적도 있었지만 역시 고쳐서 가져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 이렇게 인화된 사진을 보니 더더욱 그렇게 느껴졌다.





 커다란 사진을 가만히 들여다보고 있으니 가슴이 두근거렸다. 사진을 찍었던 순간순간이 생생히 기억났지만 한편으론 정말 저곳에 우리가 있었나 싶은 비현실적인 느낌도 밀려왔다. 마치 꿈처럼 말이다.



찍스닷컴(zzixx.com)에 보낸 고프로 대형사진 원본+ 고프로로 촬영한 99일간의 기록



대형 사진 인화


  • 찍스닷컴(zzixx.com) 이용.
  • 사이즈 : 36×23.3(inch)
  • 유광인화지, 액자, 코팅
  • 가격 : 77,500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