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ro Hero 3+ Frame] 고프로 히어로 3+ 호환 프레임, 고프로 호환 프레임

# 고프로 호환 프레임(정품 프레임 아님!!), GoPro Hero 3+ Frame


지난번 싱가폴 여행이후 내방에 먼지 쌓이게 처박혀 있던 고프로 히어로3+가 또 한 번 활약을 할 때가 왔다. 다름아닌 대만 가족여행!! 싱가폴 여행때 엄청 잘 사용했었는데 아쉬웠던 점 하나는 동영상이었다. 사진도 많이 찍고, 동영상도 많이 찍었는데 방수하우징에 넣고 동영상을 찍다 보니 소리가 녹음이 잘 안되서 동영상의 생생함이 살짝 반감되는...그래서 이참에 고프로 오픈 프레임을 하나 장만했다. 이제 소리도 생생하게 녹음이 가능하다. 고프로 정품 "The New Frame"을 구입하고 싶었는데 물량이 없는지 인터넷에선 죄다 품절이었다. 기껏 주문하고 2주나 기다렸더니 들어오기로 한 물량이 안들어왔다고...그지같은 전화만 받았다. 다른 사이트들도 가관이었다. 물량이 있는듯 떡하니 바로구매 가능하다고 되있는곳도 혹시나 해서 전화해보면 물량이 없단다. 없으면 품절이라고 해놔야 주문을 안하지. 허위매물을 올려놓고 팔고 앉았다. 할 수 없이 호환 프레임으로 구입했다. 가격은 정품의 1/3 수준. 마감은 뭐 그럭저럭 써줄만하다. 안쪽에 튀어나온 부분이 있고 엣지쪽이 거칠기는 하지만 뭐 칼로 다듬어 주면 되니...;;; 그래도 구멍은 큼직큼직하게 잘 뚫어 놨다. 오른쪽 측면의 충전포트쪽도 프레임을 끼운 상태에서 덮개를 꼽고 뺄 수 있다. 그만큼 구멍이 크다. 뒷면 역시 배터리 덮개를 프레임 장착상태에서 열고 닫을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