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맛집] 송정동 한우생갈비&갈비살 전문점 안동갈비

# 구미맛집 송정동 한우 생갈비 갈비살 전문점 안동갈비


오랜만에 고기를 먹으러 갔다. 요근래 감기에 걸려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마눌님한테까지 감기전파 ㅜㅜ 고기먹고 힘도 낼 겸 그간 한번 가고 싶었던 안동갈비에 갔다. 맛은 있지만 비싸다는 그곳! 난 그렇게 소문을 들었다. 맛이있으니 비싼게 당연한 건가? 암튼 고깃집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 표지판이 똭! ▼ 오늘 한우갈비는 1++ 이라고...굿! 주 메뉴는 한우생갈비와 갈비살이다. 각각 소금과 마늘양념이 있다. 가격은 듣던대로 비싸고;;; 우선 한우생갈비가 대(뼈)에 붙어있는 갈비살이, 한우갈비살은 그냥 갈비살만 양념해서 나온다. 우린 한우갈비살 마늘양념으로 3인분...그리고 나중에 추가로 한우생갈비 2인분을 더 먹었다.


# 가게 입구에 있는 그날의 한우갈비, 등급 및 도축장등이 나와있다.


# 메뉴 및 가격은 대략 이러하다.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온다. 메인 명이나물, 오징어숙회, 물김치 그리고 기타 나물들...▼ 명이나물에 고기한점 싸서 먹으면...그 뒤는 생략한다! ㅋㅋ 살짝 느끼할 때 미친듯이 싸먹다간 너덜거리는 지갑을 마주하게 되는건 함정. 마늘 양념으로 양념된 야들야들한 갈비살을 숯불에 사알짝 구워 소금에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장난아니다. 우선 고기가 상당히 연하고, 연하게 양념된 마늘양념과 고기 육즙의 조화가 상당하다. 그래서 같이 나온 상추무침이나 양파초절임에는 손이 잘 안간다. 밥 한공기 시켜서 밥한숟갈에 소금 살짝 찍은 갈비살 올려 먹으면 진짜 최고다. 솔직히 지금까지 먹은 소고기 중에 세손가락 안에 드는 듯 하다. 하긴 여지껏 좋은걸 먹어봤어야지... 소고기국도 나오는데 이놈도 상당하다. 맑은 느낌의 소고기국, 두툼한 고깃덩어리가 숭덩숭덩 들어가 있는데..그 두툼한 고기도 연하다. 그냥 맛있다. 된장찌개도 맛있다. 뭐 다 맛있다. 여기. 내가 이런말 잘 안하는데....진짜 맛있었다. 오랜만에. 자주 와서 먹고싶지만 아무래도 가격이 가격인지라...이번에도 둘이가서 12만원 나왔다. 이것저것 좋은거 먹을려면 돈 많이 벌어야겠다.


# 정갈하게 담긴 밑반찬들 : 명이나물, 오징어숙회, 물김치, 각종 나물들


# 상추무침이랑 양파간장절임, 고기가 맛있어서 이걸 잘 안먹게 되더라...



# 얇게 저민 갈비살에 마늘양념 살짝해서, 숯불에 사악 구워, 소금 조금찍어 입에 똭! 넣으면, 육즙이 쫘!(라임돋네)


# 두툼한 고깃덩어리가 숭덩숭덩, 기름기 없는 맑은국물의 담백한 소고기국(기본으로 나옴)


# 흔한 고깃집에서 나오는 된장찌개는 잊어라. 밥에 살짝 비벼서 고기한점이랑 먹으면...또 그 뒤는 생략한다!


▲ 구미 안동갈비 구글맵



참조

● 구미 안동갈비 주소 : 경북 구미시 송정동 477-5 (054-444-748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